piątek, 21 maja 2021

cryptocurrency 시장 혼란이 계속되고 금요일은 Bitcoin을 다시 떨어 뜨립니다. 가장 인기있는 가상 화폐는 심리적 수준 인 40,000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미화.

비트 스탬프 거래소에서 금요일 시세가 진행되는 동안 비트 코인 가치는 약 3 % 하락했습니다. $ 39,262로 내려갑니다. 기술적 분석에 따르면 약 30 %입니다. 수요일 저점 위에 있지만 200 일 이동 평균보다 약간 아래에 있습니다.

다른 암호 화폐도 투자자들에게 불리합니다. 2 %를 초과하는 수정은 무엇보다도 이더 가치는 $ 2,714로 떨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비트 코인이지면 전체 시장을 잃고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지난주 Ehtereum의 엄청난 가격 인상 이후에는 흔적이 없습니다. 7 일 만에 암호 화폐 가격은 35 %, 지난 24 시간 동안 만 22 % 하락했습니다. 현재 2,600 달러가 한 달 전보다 훨씬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암호 화폐 채굴 자들도 하락세를 느껴야합니다.
오늘의 금액을 보면 암호 화폐가 이미 40 % 이상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난 24 시간 동안 비트 코인 가격이 이미 16 % 하락했으며 안타깝게도 비트 코인이 더 떨어질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일부 관측통은 이번에 최근 시장을 흔들었던 Elon Musk가 아니라 중국이 부과 한 또 다른 금지 조치로 이번에는 암호 화폐 관련 활동에서 금융 및 결제 기관을 금지해야한다고 지적합니다.
암호 화폐 시장의 가치는 지난 이틀 동안 6,000 억 감소했습니다. 현재 글로벌 시가 총액은 1 조 7100 억 달러에 불과합니다. 이 하락 기간 동안 우리는 신진 투자자들이 시장을 떠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서포터들은 평소와 같이 수정을 추가 구매 기회로 사용했습니다. 그 유산 덕분에 어떤 고래는 5 명의 가장 부유 한 BTC 보유자 명단에 올랐다.

Play online here:

Brak komentarzy:

Prześlij komentarz

WIN 400 MILLIONS DOLLARS IN MEGA MILLIONS! THE DRAW IS TOMMOROW! Play onlin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