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torek, 16 kwietnia 2013


슈퍼 에나 로또 복권은 어느 나라입니까?
슈퍼 에나 로또는 유럽과 이탈리아에서 세계 숫자 게임 전반에 걸쳐 인기가있다. 슈퍼 에나 로또는 50 세기에서 날짜 인기 "Enalotto"를 대체했다.

할 때 첫 번째 슈퍼 에나 로또 그리나요?
첫 번째 슈퍼 에나 로또 추첨 1997년 3월 12일 년에 개최.

무슨 일이 슈퍼 에나 로또 무승부를 개최?
슈퍼 에나 로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개최립니다. 그 날이 공휴일 인 경우는, 추첨은 다음날 연기됩니다.

몇시 슈퍼 에나 로또 무승부를 개최?
슈퍼 에나 로또 20시 20분에서 개최립니다.

어떻게 슈퍼 에나 로또에서 가장 큰 승리였다?
  슈퍼 에나 로또에서 가장 큰 승리는 1억4천7백80만7천2백99유로입니다. 우승자는 2009년 8월 22일 년이 엄청난 금액을 수상했다.

PlaySuperEnaLotto.com 슈퍼 에나 로또를 이길 수있는 최소한의 대성공은 무엇입니까? (최소 대성공)
슈퍼 에나 로또에서 승리 할 수있는 최소 대성공은 1,300.000 유로입니다. 이 축적 양에 제한이 없다, 그래서 많은 수억로 유로가 될 수 있습니다.

슈퍼 에나 로또에서 게임의 규칙은 무엇입니까?
90 숫자 밖으로 6 숫자를 선택하는 슈퍼 에나 로또에서 재생합니다.

1 베팅 슈퍼 에나 로또는 얼마입니까?
1 베팅 슈퍼 에나 로또는 0.50 유로 비용.

슈퍼 에나 로또를 재생하는 방법?
슈퍼 에나 로또에서 재생하려면, 당신은 웹 사이트 판매 쿠폰에 등록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제발 click here 이상 배너. 그것은 매우 간단하고, 동일한 등록은 당신에게 시간이 좀 걸릴 것. 기다리지 마십시오. 등록 지금 당신은 백만 장자의 대열에 합류 할 수 있습니다!

Brak komentarzy:

Prześlij komentarz

WIN 400 MILLIONS DOLLARS IN MEGA MILLIONS! THE DRAW IS TOMMOROW! Play onlin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