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iedziałek, 2 września 2013

또한영국 로또 로 알려진 영국 복권 은영국 에서 오는복권 이다. 그녀는 큰나라 에서 인기 뿐만 아니라,세계 를 즐긴다. 영국 복권 은카멜롯 그룹에 의해 1994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감독 은 복권 영국 국립 복권 위원회 행사 합니다. 영국 복권 게임은 16 세 이상 선수 입니다.

당신은영국 복권 에서 승리 하면 세금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상금 은 일시불 로 지급 됩니다. 180일 ( 6 개월 ) 자신의 상을 받을 때까지영국 복권 에 시간이 ! 아직도상을 받지 못할 경우 ,돈은 어떤 조직에 전송됩니다.

영국 복권 은 수요일과 토요일 에 개최됩니다 립니다.

게임의 영국 복권 규칙은백만 유로 등 다른 게임 들 과 유사 합니다. 여기에 49숫자 1 에서 6 번호를 삭제해야합니다 또한, 또 다른 번호를 그려집니다. 잭팟 때 그러나 그것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 대신 6 숫자 5 명중 하면, 추가 번호는 상금 을 증가시킬 수있다. 당신은 위의 배너를 클릭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다른 복권 과 마찬가지로 , 뿐만 아니라 영국 복권 에서와 같이 무작위로 컴퓨터 에 의해 선택된 숫자가공장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는" 운이 좋은 딥 " 를 호출합니다.

영국에서 복권 잭팟은 거대하다 . 무승부 아무도 6 자리 숫자 를 벗어났습니다 하지 않는 경우 ,대성공 은 세 가지 가 그리는 만큼 증가합니다.

영국 복권 로또 (영국 복권 ) 식물 은인터넷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 로 유명합니다. 가능한 또한 우리의 웹 사이트에 감사합니다. 당신의 계정 www.playuklottery.com 하고 등록 로 이동합니다. 나중에 아직도 당신 이수를 예측하거나" 운이 좋은 딥 "를 사용합니다. 쿠폰 에 대한 지불 은 매우 간단합니다. 더 당신이 우리의 웹 사이트에배너를 클릭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물론,영국 로또 외에 , 당신은 또한 거대한 잭팟 있는 다른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물론 슈퍼 에나 로또 , 오즈 로또 , 전원 공 또는 메가 밀리언유로 수백만 이다. 당신은 게임 의 무승부를 호스팅 obywatelm 국가 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 지금 당신은 빨리 집으로 떠나지 않고 이 복권 에 온라인 도박 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지체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에 배너를 클릭 하고 가입하십시오.

Brak komentarzy:

Prześlij komentarz

WIN 400 MILLIONS DOLLARS IN MEGA MILLIONS! THE DRAW IS TOMMOROW! Play onlin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