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iedziałek, 19 sierpnia 2013

프랑스 LOTO 프랑스와 유럽 복권에 걸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프랑스 LOTO는 프랑세즈 데 JEUX에 의해 관리됩니다. 재무 프랑스 경기 프랑스 LOTO의 72 %가있다. 프랑스 LOTO에 사는 베팅은 16 년 동안 프랑스합니다.

게임의 프랑스 LOTO 규칙은 간단합니다. 그것은 49 숫자 10의 숫자 중 하나의 숫자에서 숫자 5를 내기해야한다. 당신은 모든 숫자를 칠 경우, 당신은 그랜드 상을 수상, 그 이상 2백만유로입니다. 아무도 주요 축적을 승리하지 않는 경우, 각 끌기의 축적은 1,000,000유로만큼 증가합니다. 자기 내기 운이 숫자 이외에, 당신은 또한 컴퓨터 자체가 우리에게 행운의 번호를 그리는 통해 "빠른 선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LOTO는 월요일, 수요일과 토요일에 있습니다립니다.

당신이 프랑스 LOTO에서 재생하려는 경우, 당신은 어떤 배너 옆을 클릭하고 계정을 설정해야합니다.다음 단계는 이미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큰을 선택하거나 내기 위해 "빠른 선택"급여를 사용하여 당신의 번호가 그려진 아마도이 기간 동안, 무승부를 기다립니다. 가 배너를 클릭하고 간단한 방법을 자신을 참조하십시오.

Brak komentarzy:

Prześlij komentarz

WIN 400 MILLIONS DOLLARS IN MEGA MILLIONS! THE DRAW IS TOMMOROW! Play online here: